라이프로그


메르스를 주깁시다 메르스는 나의 원쑤 잡담

요즘 한국내에 메르스가 난리죠?

이에 호응하듯 휴가가 짤렸습니다 .


.... 신종플루때 휴가 짤리신분들 심정 이제서야 좀 알것같네요.
나가서 할려던 계획들 올취소 되었네요 ..



상병은 꺽였지만 아직도 군생활은 9개월 남았다는거에서 한번더 좌절합니다.






WoW 판다리아안개가 진짜 망했나보네 게임



가끔 게임커뮤니티나 이런데 돌아다녀보면 


판다리아 안개가 진짜  노잼 예스 스트레스 라서 접었지만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땜에 다시 복귀했다는 이야기를 여러번 들었는데
4Chan /v/쪽에 돌다보니 이런짤이 있어서 들고와봤습니다.
진짜 판다리아의 안개가 확 망했다는걸 여실히 보여 주는것같네요.


와우를 안해봐서 모르긴하지만 진짜 안한사람도 이 그래프보면 망하다가 
WoD 땜에 다시 유저수가 늘어나는거보면 
어지간히 못만들었나 라는 생각도 드는것같습니다.


와우 안하는 입장에서는 EA의 드래곤 에이지 시리즈라고 생각해보면 되겠네요.
1은 흥했는데2가 망하고 다시 3에서 흥함...
아이러니합니다. 

최근근황(141109) 잡담

거의 한 ... 
8개월만에 글올리네요

1. 학교 졸업하고 공군으로 입대 했습니다. 
-진주 훈련단에가서 열나게 훈련도 하고 막 이것저것 하면서 
살다보니 어느새 자대로  떨어져 있더군요 

2. 공군 인트라넷으로 덕질중입니다.
인트라넷안에 공군 카페로 만사마와 온라인게임즈로 간간히 덕질중이네요.
만사마에서 주로 놀고 있긴한데 만사마 카페 용량 초과로 그림게시판 폭파한다는데 슬픕니다

3.아직 까진 작대기 두개입니다.
내년에 작대기3개로 다는데 벌써 부터 선임들이 '넌 전역 안보이짘ㅋㅋㅋㅋ? 아 나전역할때 내후년 달력 선물해줄게' 라고
장난치는데 안구에 습기가 차네요.

4.공군 입대 하고 나서 안것들 
예를 들면 공군은 훈련 안하는줄 알았는데 ORI , ORE , UFG 등등 하더군요 
특히 선임들은 ORI라면 질색하는 중 
저같은경우에는 ORE 하고 UFG때 AM-2 MAT 옮겨야해서 싫더군요(...)

5. 리겜이 너무 하고 싶어요
가끔 잉트라넷으로 올라오는글 보면 자기 부대에 리겜하고 오락실이 있다는데 
자대에는 그런게 없어서 너무 부럽고 
사지방에서 패턴영상만 주구 장창 보는중





요즘 스타크래프트2 유즈맵 클래스 .jpg 게임

d

캬.. 역시;;; 

쩌네요 디1을 만들어냈네요.




좀비사태시 필수적으로 있어야하는인물.jpg 게임



텔테일 게임즈의 워킹데드 시즌1 과 시즌2를 해보신분들은


이두사람을 알겁니다.

물론 이두사람이 얼마나 정말 좋은 캐릭터인줄알겠죠.


이 두사람이 한그룹에 동시에 존재한다면 그건 진짜 행운아라는 증표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